피자체인점 `7번가 피자`가 고객 영수증에 욕설을 기입했다는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7번가 피자`는 2일 페이스북에 사과문을 올리고 "가맹점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7번가 피자` 측은 "배달전표에 고객에 관한 내용을 기입한 매장의 경우, 가맹점 점주가 병원에 입원했을 때 일시적으로 근무했던 파트타이머의 실수"라고 해명했다.
이어 "현재 해당 파트타이머는 퇴사했다"면서 "마음의 상처를 입으셨을 고객님께 사죄의 말씀 전하며, 해당 지점 점주가 오늘(2일) 해당 고객에게 연락을 드리고 찾아 뵐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8일 한 누리꾼은 경주지역 제보를 받는 SNS에 친한 친구의 아버지가 당한 일인데 너무 화가 난다며 `7번가 피자`에서 받은 영수증을 공개했다. 7번가 피자의 한 지점에서 발행한 이 영수증에는 배달주소란에는 `말귀 못 알아쳐먹는 할배. 진상`이라고 적혀있다.
7번가 피자 영수증 욕설 (사진=7번가피자, 경주제보 페이스북)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