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와 협업으로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립밤, 스크럽, 선크림, 선스틱, 수딩젤 등이다.
롯데제과는 "이들 제품 특유의 과일향을 그대로 살렸고, 포장 디자인도 각 브랜드의 캐릭터로 재구성했다"며 "일부 제품은 투명한 용기에 담아 특이한 모양을 살렸다"고 소개했다.
롯데제과는 "이 같은 변신은 30여 년 된 장수 브랜드 이미지에 신선함을 부여해 요즘 세대에게 맞는 젊고 감성적인 이미지로 바꾸겠다는 브랜드 전략"이라며 "해피바스도 신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신뢰성을 높일 수 있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