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 파워신인으로 불리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의 삽입곡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완벽 커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는 11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더비(공식 팬덤명)들을 위한 선물`이라는 내용과 함께 멤버 케빈, 제이콥이 함께한 라이브 연습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영상 속 더보이즈 케빈, 제이콥은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이하 밥누나)의 삽입곡 카를라브루니의 `스탠 바이 유어 맨(Stand By Your Man)`을 직접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연주로 커버해 눈길을 끈다.
이 영상은 멤버 뉴가 더보이즈의 연습실 일상 모습을 촬영하던 중 팀 내 남다른 꿀 성대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합주 장면을 즉석에서 포착하면서 깜짝 공개가 결정됐다. 편안한 사복차림과 연습실을 배경으로 수준급 연주실력과 스윗 보이스로 재해석해 낸 케빈, 제이콥의 커버 영상은 공개 직후 높은 조회수 상승폭 속에 `밥누나`의 뜨거운 인기만큼이나 열띤 화제를 낳고 있다.
각각 캐나다 벤쿠버와 토론토 출신인 멤버 케빈과 제이콥은 더보이즈의 보컬라인을 탄탄하게 책임지고 있는 팀 내 숨은 원석들이다. 보컬은 물론 프로듀싱 능력과 수준급 악기연주까지 다재다능한 재능을 겸비, 팀의 중심에서 더보이즈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이끌 비밀병기로 손꼽힌다.
특히 케빈은 SBS <K팝스타6>에 출연, 당시 소울풀한 보이스와 훈훈한 비주얼로 `벤쿠버 훈남`이란 별명으로 불렸을 만큼 잠재력을 인정받은 화제의 참가자로 남다른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신곡 ‘기디 업(Giddy Up)’으로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전개, 음악방송은 물론 공연, 예능, 화보, 글로벌 활동 등을 아우르며 파워신인다운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댄스 장르외에도 어쿠스틱 면모까지 동시에 갖춘 남다른 그룹으로도 팬덤을 확산시켜왔다.
더보이즈는 컴백 직후 음반차트 1위는 물론 음악방송 <더쇼>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갖가지 화제 속에 현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