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더워질수록 일과 후 마시는 맥주 한 잔과 맛있는 요리가 더욱 간절해지는 때다. 이에 맞춰 여름 성수기를 노린 맥주집 창업이 활발해지고 있다. 하지만 맥주집, 술집 창업을 고민하고 있다면 경쟁이 치열한 만큼 차별화된 성공 전략을 가진 창업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성공을 좌우한다고 할 수 있다.
최근 대표적인 맥주집 창업 유망 아이템으로 꼽히는 세계맥주전문점 `쿡플`은 수입맥주를 선호하는 젊은 층의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세계맥주를 구비하고, 세계요리전문점으로도 손색 없는 각양각색의 세계요리를 선보이며 젊은 층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맥주집 창업 유망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번화가를 중심으로 신규 쿡플 지점 창업도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가운데, 새롭게 오픈한 세계맥주전문점 쿡플 구미점은 오픈을 기념해 17일 단 하루 술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계맥주전문점 쿡플 구미점은 쿡플 대표 메뉴로 꼽히는 튀김 꼬치 요리 `쿠시카츠`, 3~4인이 골뱅이소면, 치즈불닭 같은 퓨전 한식과 더불어 일본, 이탈리아 등의 다양한 세계요리를 즐길 수 있는 75cm의 대형 술안주 요리인 `쿠시롱치`를 모던한 카페 느낌의 쾌적한 매장에서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세계맥주 셀프 시스템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특히 쿡플이 국내 전역에 꾸준한 신규 지점 오픈을 진행하고 있는 것은 세계요리 메뉴는 모두 본사서 원팩 패키지화된 상태로 배송되기 때문에 요리에 자신이 없는 점주들도 창업이 가능하며 1:1 맞춤 교육, 상권 분석 등 본사의 철저한 지원이 제공되기 때문이다.
쿡플 구미점 관계자는 "구미점 오픈을 기념해 하루 동안 술 무료 이벤트(국산 맥주, 소주)를 진행하는 만큼 시원한 맥주, 쿡플만의 차별화된 세계요리와 함께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즐거운 시간이 되실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을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쿡플은 현재 전국 파트너 지사와 가맹점을 모집 중이며, 현재 서울 강남, 서울 강북을 비롯해 일산, 안성, 수원, 용인, 아산 등을 대상으로 권역별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