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수가 볼빨간사춘기의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출연했다.
지수는 18일 오후 6시 볼빨간사춘기 및 쇼파르뮤직 공식 SNS, 주요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 볼빨간사춘기의 새 앨범 `Red Diary Page.2`의 타이틀곡 `바람사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남자주인공으로 등장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지수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사랑에 빠질 때의 풋풋하고 설레는 감정을 자아낸다. 지수는 볼빨간사춘기 특유의 시적인 가사와 동화스러운 무드와 어우러져 순수하고 다정한 분위기로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지수는 안지영과 벌써부터 설레는 `피지컬 케미`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두 사람은 아름다운 사이판의 풍경을 배경으로 손을 잡고 왈츠를 추는 등 한 폭의 그림 같은 장면을 연출하고 있다. 약 30초가량 공개된 티저를 통해서도 느껴지는 달달한 남녀의 모습에 두 사람의 이야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지수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바람사람`은 오는 24일 오후 6시에 공개 예정인 볼빨간사춘기의 새 앨범 `Red Diary Page.2`의 더블 타이틀 곡이다.
한편, 지수는 현재 뮤직비디오를 촬영을 마치고 화보 촬영을 위해 해외 일정을 소화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