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트레일러 영상이 전부 베일을 벗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은 지난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 동안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총 네 차례의 걸쳐 공개된 프로미스나인의 미니 2집 트레일러 속에는 각 영상마다 2명의 멤버가 등장해 하나의 짧은 스토리를 그려내고 있다.
무릎과 왼쪽 뺨에 밴드를 붙인 채 걱정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이나경에게 다가와 미소 지으며 손을 내밀고 있는 이새롬의 모습이 담긴 첫 번째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꽃잎을 하나씩 떼면서 귀엽게 웃는 송하영과 백지헌의 모습을 볼 수 있는 2차 트레일러, 박지원과 이채영의 청순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3차 트레일러, 준비한 선물을 들고 망설이는 이서연과 그런 그녀가 오기를 기다리는 노지선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4차 트레일러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프로미스나인은 콘텐츠 스케줄러를 통해 앨범명과 함께 채워지는 하트를 기재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모았던 바. 이에 깜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발매를 앞두고 있는 두 번째 미니 앨범 `To. Day`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초여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청량, 상큼하고 스윗러블리 감성을 가득 담은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로 컴백하는 프로미스나인은 앨범 발매에 앞서 멤버별 개인 콘셉트 포토 및 단체 포토, 트랙리스트, 트레일러 영상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계속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의 새 미니앨범 ‘To. Day’는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