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5인조 신예 걸그룹 걸카인드(Girlkind)가 멤버 전원의 개인 포토 티저 오픈을 완료했다.
1일 소속사 넥스트레벨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S.O.R.R.Y’로 컴백하는 걸카인드(세흔, 지강, 썬제이, 엘린, 메딕 진) 멤버 썬제이, 메딕 진, 지강의 개인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이틀 전 먼저 공개된 세흔과 엘린의 티저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세 멤버 역시 개인 포토 티저를 통해 밝고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뚜렷한 이목구비를 바탕으로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메딕 진을 비롯해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화사한 컬러의 패션으로 귀여움을 뽐낸 썬제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의상과 늘씬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는 지강까지 세 멤버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통해 각자의 개성을 어필했다.
이로써 걸카인드는 다섯 멤버 전원의 개인 포토 티저 공개를 전부 마쳤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 속 비주얼과 분위기는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올해 1월 첫 번째 싱글 ‘FANCI’를 발표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걸카인드는 두 번째 싱글 ‘S.O.R.R.Y’를 들고 약 5개월 만에 전격 컴백한다. 따라 부르기 쉬운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신나는 댄스 리듬으로 구성된 이 곡은 걸카인드 멤버들이 작사, 작곡은 물론 안무 제작에도 직접 참여해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한편, 퍼포먼스와 랩은 물론, 안정적인 보컬 실력까지 두루두루 겸비하며 가요계에서 눈여겨봐야할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걸카인드의 새 디지털 싱글 ‘S.O.R.R.Y’는 오는 6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