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80601/B20180601100215860.jpg)
K-뷰티 글로벌 브랜드·ODM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가 국내 유명 뷰티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우리와 공동 개발한 `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 페이셜 베이스코트`를 출시합니다.
`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 페이셜 베이스코트` 제품은 아우딘퓨쳐스와 김우리가 홈쇼핑 사업부문 전략 강화에 나선 지 3개월 만에 개발한 첫 제품입니다.
아우딘퓨쳐스는 "김우리 씨가 제품기획부터 개발까지 꼼꼼하게 참여했다"며 "피부의 기본을 다스리는 신개념 페이셜 베이스코트로 스킨케어의 첫 단계부터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80601/B20180601101022823.jpg)
네오젠 제품 개발에 참여하는 김우리 대표는 국내 유명 연예인의 스타일리스트 출신으로 최근 뷰티전문가로서 홈쇼핑에서 런칭하는 제품마다 큰 인기를 끌며 업계에서는 `믿고 쓰는 김우리`의 별칭을 얻어 `믿쓰김`으로도 유명한 인물입니다.
아우딘퓨쳐스는 관계자는 "1분기 홈쇼핑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와 같은 실적은 내지 못했지만 올해 6월부터는 김우리와 함께 홈쇼핑 사업부분의 지속성장에 초점을 둘 계획이다"라며 "올해는 국내 홈쇼핑에서의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글로벌 홈쇼핑에 진출하는 시즌인 만큼 이번 신제품 론칭은 의미하는 바가 크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우딘퓨쳐스는 1분기 강력한 턴어라운드를 기록하며 지속적인 성장 기대속에 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