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출격을 하루 앞둔 케이티(KATIE)의 첫 싱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케이티는 지난 4일 오후 6시 자신의 공식 SNS 및 신생 크리에이티브 콜렉티브 액시즈(AXIS) 홈페이지 등을 통해 데뷔 앨범 ‘LOG’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리멤버(REMEMB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1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은 별다른 BGM 없이 바람소리 등 자연에서 발생하는 사운드로 채워져 신선함을 주고 있다. 여기에 한 편의 초현실적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미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특히 솔로 데뷔를 위해 무려 10kg의 체중을 감량해 화제를 모은 케이티는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티저 영상 속 신비롭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그녀에게 어떤 스토리가 담겨져 있을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케이티가 선보이고자 하는 신비로운 세계관의 서막이 첫 번째 싱글 `리멤버(REMEMBER)`를 통해 열릴 예정이다. ‘모든 것은 아티스트로부터 시작된다’라는 오직 케이티 중심의 심오한 세계관을 어떻게 구현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2014년 ‘K팝스타4’에 출연해 독보적인 보컬 실력과 음색을 앞세워 최종 우승을 차지한 케이티는 최근 YG엔터테인먼트에서부터 함께 해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SINXITY와 손잡고, 액시즈의 첫 아티스트로서 전 세계에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줄 준비를 마쳤다.
한편, 솔로 아티스트 케이티의 데뷔 앨범 ‘LOG’의 첫 번째 싱글 `리멤버(REMEMBER)`는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