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모바일 서비스 전면 개편

장슬기 기자

입력 2018-06-05 17:13  



AXA손해보험은 모바일 페이지와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친숙한 대화형 기반의 계약관리 서비스인 `AXA Talk`와 계약이나 보상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My AXA` 기능이 신설됐습니다.

차량 정비쿠폰을 비롯한 각종 상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AXA 멤버쉽 서비스 `혜택더모아`는 고객이 보유한 계약에 맞춰 필요한 상품이나 혜택을 메인 페이지에 우선적으로 보여줍니다.

이밖에도 신규고객의 유입이 많은 모바일 웹에는 생년월일과 성별만으로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는 `간편산출` 기능을 탑재하고, 자동차보험 가입 과정에서 입력해야 하는 정보도 최소화했다는 설명입니다.

강계정 AXA손해보험 자동차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채널에서 고객에게 최적화된 이용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