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을 위한 드림캐쳐의 특별한 선물이 `뮤직뱅크`를 통해 공개된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8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Escape the ERA`의 타이틀곡 `YOU AND I`와 함께 팬들을 위한 스페셜 무대 `Full Moon`을 꾸밀 예정이다.
`Full Moon`은 지난 1월 드림캐쳐의 데뷔 1주년을 기념해 발표한 스페셜 팬 송으로, 드림캐쳐의 스토리텔링 위에 인썸니아(InSomnia)를 향한 그립고 애틋한 마음을 녹여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드림캐쳐의 경우 앞서 `뮤직뱅크`에서 특유의 콘셉트를 담은 독특한 인트로 무대를 선사한데 이어, 이날 방송을 통한 `Full Moon` 스페셜 무대까지 예고하며 팬들을 향한 각별한 사랑을 드러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드림캐쳐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는 인썸니아(InSomnia) 여러분들을 위해 `Full Moon` 무대를 마련했다. 이번 스페셜 퍼포먼스를 통해 드림캐쳐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지난달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Escape the ERA`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YOU AND I`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번 앨범의 경우 그간 드림캐쳐가 지켜온 `악몽` 콘셉트를 완결 짓는 것은 물론, 새로운 세계를 여는 힌트를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