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끝판왕’ 엑소(EXO)의 히트곡 ‘Monster’(몬스터)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했다.
엑소의 ‘Monster’ 뮤직비디오는 8일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 지난 2017년 2월 1억뷰를 달성한 데 이어 2억뷰를 넘는 기록을 세웠으며, 엑소는 ‘중독 (Overdose)’, ‘으르렁 (Growl)’, ‘CALL ME BABY’(콜 미 베이비), ‘늑대와 미녀 (Wolf)’, ‘Ko Ko Bop’(코코밥) 등 5개의 1억뷰 뮤직비디오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한다.
특히 ‘Monster’는 2016년 6월 발매된 엑소 정규 3집 ‘EX’ACT’(이그잭트)의 타이틀 곡으로, 국내 각종 음원, 음반, 음악방송 1위 올킬을 기록함은 물론,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 1위, 미국 및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1위 등 글로벌 차트를 휩쓸어 엑소의 막강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엑소는 오는 7월 13~15일 3일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앙코르 콘서트 ‘EXO PLANET #4 ? The EℓyXiOn [dot] ?’(엑소 플래닛 #4 ? 디 엘리시온 [닷] ?)을 개최하며, 티켓 예매는 6월 12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에서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