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를 모델로 내세운 `쫄면`이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다.
오뚜기는 신제품 `오뚜기 진짜쫄면`이 출시 66일 만에 판매량 1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3월 29일 출시된 `오뚜기 진짜쫄면`은 출시 34일 만에 판매량 500만 개를 넘어선 바 있다.
오뚜기는 여름철 계절면 시장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만큼 앞으로 판매량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했다.
`오뚜기 진짜쫄면`은 쫄깃한 면발과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뤘다고 오뚜기는 설명했다. 기존 비빔면 제품들보다 양이 많은 150g으로 포장됐다.
오뚜기는 이번 판매 기록을 계기로 여름철 계절면 5종(오뚜기 진짜쫄면, 춘천막국수, 함흥비빔면, 콩국수라면, 메밀비빔면)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뚜기 이영자 쫄면 (사진=TV CF 캡처)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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