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만에 롯데 자일리톨껌 용기 디자인 변경

입력 2018-06-12 09:3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제과는 12일 `롯데자일리톨껌`의 용기 디자인을 18년 만에 변경한다고 밝혔다.

2001년 3월 첫 출시된 자일리톨껌 용기 제품은 기존의 팩 또는 케이스 제품과 달리 파격적으로 채택한 병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어 18년간 5천700억원 매출액을 기록했다.

새롭게 바뀐 용기는 자일리톨껌의 고유 색상인 녹색과 흰색, 로고와 마크는 기존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어린이나 여성들도 쉽게 쥘 수 있도록 가운데 부분이 안으로 들어간 곡선을 채택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 용기 변경이 자일리톨껌이 다시 한번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새로운 형태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주고 친숙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