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경쟁사회 속에서 단순히 사업을 한다는 것만으로는 살아남기가 힘든 세상이 되었다. 온라인사업과 오프라인사업의 평균 수명이 5년도 채 되지 않는 레드오션 시장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마케팅이다.
아이템, 영업력, 정보력, 투명경영의 소신을 기반으로 국내 최대 O2O마케팅 에이전시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는 세모커뮤니케이션즈는 블로그마케팅, SNS마케팅, 체험단마케팅 등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온라인 O2O 바이럴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현재 세모커뮤니케이션즈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상대로 무료 광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광고 이벤트의 취지는 기존 광고회사들이 취급하는 온라인 광고마케팅 상품 같은 경우를 보게 되면 이제 막 시작하는 자영업자들이나 매출에 대한 고민이 많은 자영업자들의 입장에서는 광고를 내보고는 싶지만 상대적으로 비싼 금액 때문에 쉽게 이용할 수 없었고 특히나 광고를 진행한다고 해서 무조건 사업장의 매출이 100% 오른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광고상품을 이용하는 부분에 있어서 더더욱 망설일 수밖에 없었던 자영업자들의 입장에 서서 생각해낸 이벤트 방식이다.
무료로 광고를 진행하게 되는 이벤트의 기간이 3~4개월 정도로 그리 긴 기간은 아니지만 샘플형식으로 체험을 해보기엔 미세한 폭 일지라도 충분히 일정부분 매출상승에 대한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광고상품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는 자영업자들은 매출에 대한 고민이 있는 사람들이며 매출에 대한 고민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아무래도 고액의 광고상품을 쉽게 이용보기엔 큰 리스크가 따르게 된다. 아무리 온라인광고상품이라 할지라도 무조건 100% 매출상승이 된다는 보장은 없기 때문에 샘플형식으로 미리 온라인광고에 대한 효과를 체험해보고 나서 결정을 하는 것이 조금 더 자영업자들의 입장에 서서 생각하는 것이며 올바른 순서이다.
세모커뮤니케이션즈 김승현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사업장 매출에 고민이 많은 소상공인 사업주들의 매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하는 바램입니다.” 라며 향후에도 소상공인 사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모커뮤니케이션즈는 올 하반기에 신입직원 공채를 진행하면서 다수의 취업박람회에도 참가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업체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