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80613/B20180613075448543.jpg)
7월 14일과 15일 마포구 문화비축기지에서 개최되는 ‘2018 스마일러브위크엔드’가 12일 오후 2시, 국내 최정상 34팀의 최종 스테이지별 라인업을 공개 했다.
한 달을 앞두고 발표된 ‘스마일러브위크엔드’ 최종 라인업에는 ‘SMILE’, ‘LOVE’, ‘WE’ STAGE 등 3개의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펼치게 될 뮤지션들이 공개되었으며, 최종 발표에서 주목할 부분으로 올해 상반기 주목 받은 신인 뮤지션들의 출연을 볼 수 있다. 페스티벌의 테마인 ‘목소리와 가사가 좋은 뮤지션들’과 함께, 타 페스티벌에선 볼 수 없었던 2018년 씬을 이끌어나갈 신예들이 대거 출연하는 차별화된 라인업 으로, 음악씬의 현재를 가장 잘 반영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스마일러브위크엔드’가 올 여름 반드시 체크해야 할 음악 페스티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승환’, ‘소란’, ‘멜로망스’, ‘정엽’을 필두로, ‘슈가볼’, ‘솔루션스’, ‘빌리어코스티’, ‘디어클라우드’, ‘위아더나잇’, ‘9와 숫자들’, ‘피터팬 컴플렉스’와 주목 받는 신예 ‘소수빈’, ‘모트’, ‘위아영’ 등이 출연하는 ‘2018 스마일러브위크엔드’는,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팬 층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라이브의 최강 밴드 `로맨틱펀치`의 보컬 ‘배인혁’과 ‘2018 케이루키즈’에 선정된 ‘공중그늘’, ‘키스누’, ‘우자앤쉐인 (UZA&SHANE)’ 이 이름을 올리며 34팀의 최종라인업을 완성 시켰다.
‘2018 스마일러브위크엔드’는 총 2개의 실내스테이지와 1개의 야외스테이지, 광장에서 펼쳐지는 음악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다. ‘2018 스마일러브위크엔드’가 열리는 문화비축기지는, 싱어송라이터의 성지 마포구 홍대 일대의 월드컵경기장 역에 위치하여 가장 접근성이 뛰어난 장소로 인정 받고 있다. 자연과 옛 석유비축기지를 리모델링한 독특한 공간 컨셉은, 도심 속에서 즐기는 뮤직페스티벌 장소로 초여름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또한 음악과 선물, 메시지가 함께 담긴 `스마일패키지`를 예매하는 모든 관객들에게 현장에서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스마일러브위크엔드 SNS 페이지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공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멜론티켓, Yes24, 하나티켓, 네이버 예약에서 예매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