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가전 전문업체인 행복한제작소(대표 변지환)는 스팀청소기 "멀티포스(HHC-1000R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세균 번식이 증가하는 여름철 필수품인 스팀청소기는 필수품이고, 아이들이 있는 집에 위생이라는 것은 아이들의 건강과 직결되는 부분이끼 때문에 절대 소홀히 할 수 없는 부분이다"라고 했다.
해피한 멀티포스(HHC-1000RD)는 1분에 30ml 스팀분사가 가능하고, 3Bar 강한압력과 120°C 고온스팀으로 99.9% 살균 테스트 인증되었고, 6가지 노즐과 브러시 총13종 액세서리로 집안 구석구석, 용도에 따라 청소와 살균이 가능하다. 거실과 주방 물론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창문틀, 방충망, 싱크대, 샤워부스, 아기용품과 장난감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4중 안전장치 시스템으로 혹시 모를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한 제품이다.
행복한제작소 변지환대표는 "소비자들이 해피한 제품을 사용하며 작은 부분에도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 품질에 많은 심혈을 기울였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도 높혔다"며, 앞으로도 높은 수준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
해피한 멀티포스 스팀청소기는 온라인에서 9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고, 금일(6월14일) 오후 4시50분 공영홈쇼핑 방송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