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가 오는 18일 컴백을 앞둔 가운데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14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지난 11일 선 공개된 `The Feeling`를 비롯해 `Call me`, `Yeah`, `Blue Moon`, `IceBreaker`, `1, 2, 3`와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까지 총 7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그리워하다`를 작사, 작곡한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그리워하다`를 잇는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는 앨범 명 뜻 그대로 비투비 다운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주기 위함과 비투비의 자신감을 강하게 드러내기 위해 멤버들이 직접 이름을 정했다.
`THIS IS US`는 트로피컬 사운드의 댄스곡 ‘Call me’부터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The Feeling’까지 장르의 스펙트럼을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비투비의 변화무쌍한 모습과 날것 그대로의 비투비를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멤버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현재 비투비는 5년 만에 개최되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패밀리콘서트 `2018 UNITEDCUBE -ONE-(유나이티드 큐브 원)`과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