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80615/B20180615221126620.jpg)
‘할머니네 똥강아지’가 김국진♥강수지 부부의 결혼사진 공개, 세 조손커플의 알콩 달콩 달콤 살벌한 일상을 공개했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정규편성으로 15일 첫 선을 보인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는 수도권 가구 기준 3.3%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인에서 부부로 거듭난 김국진♥강수지 부부의 결혼사진이 공개됐다.
지난달 23일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특별한 예식 없이 양측 가족들이 모여 식사를 하는 것으로 결혼식을 대신했다. 이에 방송 최초로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된 것.
사진 속 눈부신 흰색 레이스 원피스에 길게 머리를 늘어뜨린 강수지는 신부의 상징인 부케를 들고 있고, 부케와 동일한 부토니아를 꽂은 김국진은 나비넥타이와 턱시도로 한껏 멋을 낸 모습이었다. 특히 두 사람이 어딘가를 바라보며 미소 짓는 모습이 포착돼 기쁨과 설렘이 가득한 현장을 알 수 있게 했다.
김국진은 사진을 보며 시종일관 싱글벙글한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실제 방송에서도 김국진♥강수지의 신혼부부다운 풋풋한 모습이 포착돼 시청자들까지 설레게 했다. 특히, 강수지가 여러번의 망설임 끝에 김국진에게 “여보~”라고 부르자 김국진은 얼굴까지 빨개지며 “하지 말라”고 손사래를 치면서도 행복한 심정을 감추지 못해 스튜디오를 분홍빛으로 물들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