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여름을 맞이해 6월 21일부터 7월 8일까지 약 2주간 시즌 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계절을 가리지 않고 착용할 수 있는 스와로브스키의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모던한 삼각 실루엣과 로즈 골드 플래팅이 조화를 이루는 ‘헤로이즘 네크리스’와 ‘이어링’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으로 무게감이 느껴지는 볼드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에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또한 슬라이딩 형식의 볼 클로저로 손쉽게 손목에 꼭 맞게 길이 조절이 가능한 ‘써틀 블레이슬릿’은 단독 착용만으로도 은은한 멋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레이슬릿과 레이어링하면 더욱 클래식하고 볼륨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네요. 클리어 크리스털이 촘촘히 장식된 네크리스와 이어링 세트로 구성된 ‘에디파이 주얼리 세트’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옷차림에 우아한 무드를 더해줘 특별한 자리에서 포인트가 되어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킨도가 2016년부터 예비맘과 육아맘들에게 소규모로 진행해오고 있는 `킨도맘 클래스`를 올 하반기에 대대적으로 리뉴얼하여 확대 시행한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그 동안 `킨도맘 클래스`에 들어가기 위해 순번을 기다려야 했던 예비맘과 육아맘들의 번거로움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고 합니다. 우선, ‘킨도맘 클래스’에서는 강의내용에 ‘기저귀 흡수력 테스트’ 및 `안전한 물티슈 선택법`과 ‘물티슈 원단 테스트’ 등 교육 콘텐츠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이 가운데 특히 4계절 사용 가능한 슬림 기저귀에 대한 정보와 안전한 물티슈 선택 방법 등은 그 동안 `킨도맘 클래스`에 참여했던 엄마들의 요청으로 포함되었다네요. 주식회사 킨도는 ‘킨도맘 클래스’의 교육 콘텐츠 강화와 별개로 엄마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매달 1회씩 ‘킨도맘 클래스’에 참여하는 엄마들과 함께 소통 목적의 간담회도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네요.
알라인(alainn)이 온라인 유통 확대를 위해 위즈위드(WIZWID), 하고(HAGO)에 전격 입점했다고 합니다. 알라인(alainn)은 아일랜드어(Gaeilge)로 ‘사랑스러운(Lovely)’, ‘아름다운(Beautiful)’이라는 뜻으로, 여성의 다양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주얼리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탈리아 체인과 스와로브스키 진주, 천연석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