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협력사들을 초청해 `2018 파트너 콘퍼런스`를 개최하고 지역밀착형 커뮤니티몰로 진화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홈플러스는 19일 서울 양재동에서 임일순 홈플러스 사장을 비롯한 홈플러스 임직원과 대중소기업 협력사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콘퍼런스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콘퍼런스에서 홈플러스는 단일 매장 기준 약 5,000 ~ 9,900제곱미터의 임대 매장 쇼핑공간을 지역밀착형 커뮤니티몰 `코너스`로 변모시킬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코너스`는 지역주민을 위한 체험형 커뮤니티몰로 플리마켓이나 주민 영화관, 미니 콘서트와 연주회, 스터디 공간 등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임일순 홈플러스 사장은 "`코너스`를 통해 홈플러스는 점포 상권 별 커뮤니티에 가장 의미 있는 문화 콘텐츠를 더할 예정"이라며, "이는 협력사 여러분들이 제공해줄 다양한 상품 위에 홈플러스가 색을 입히는 의미 있는 작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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