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 몬스타엑스 단독 리얼리티 <MONSTA X-ray 3>(이하 몬스타엑스레이 3)의 형원의 개인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JTBC2와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방송되는 <몬스타엑스레이 3>는 2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세 번째 개인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의 예능 열정 가득한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형원은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형원은 흙 바닥에서 열정 가득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눈에 띄는 카메라 워킹으로 밀착 취재에 나섰다. 또한, 평소 DJ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친 만큼 흥이 폭발하는 디제잉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형원은 독특한 웃음을 드러내며 ‘웃음 과다’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고, 멤버들이 밀면 밀리고 당기면 끌려가는 종이 같은 모습으로 ‘병약 미’를 뽐냈다. 이처럼 순정만화 주인공 비주얼과 반대되는 형원의 허당미가 색다른 반전 매력으로 방송의 재미를 높일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형원의 반전매력이 눈에 띄는 <몬스타엑스레이 3>는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각각 시즌 1, 2로 방송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몬스타엑스레이>의 세 번째 시즌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몬스타엑스레이 3> 단체 티저 영상을 공개, 다양한 캐릭터로 분장한 모습을 선보이며 ‘싱크로율’ 100%를 자랑해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흥겨운 트로트에 몸을 맡기며 코믹한 댄스를 거침없이 선보이는 모습은 본 방송에서 ‘역대급’ 웃음을 기대하게 했다. 더불어 멤버 기현, 민혁, 셔누, 원호의 개인 티저 영상까지 잇달아 공개하며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최근 형원은 DJ H.ONE이라는 이름으로 국내 최대 EDM 페스티벌인 ‘울트라 코리아 2018’ 무대에 올라 매력적인 디제잉으로 열광적인 무대를 펼치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는 2년 연속 ‘울트라 코리아’ 출연으로, 앞서 형원은 지난 2017년 개최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7’에서 세계적인 DJ 겸 프로듀서인 저스틴 오(Justin Oh)와 함께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더불어 형원은 지난해 일본 최대 컨벤션 센터인 마쿠하리 메세에서 열린 Mnet ‘케이콘 2017 재팬(KCON 2017 JAPAN) X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무대에도 저스틴 오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수준급의 디제잉 실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형원은 지난해 저스틴 오와 함께 작업한 싱글 `BAM!BAM!BAM!`(뱀!뱀!뱀!)을 발매하며 DJ 겸 프로듀서로서 성공적인 솔로 앨범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 JTBC의 예능 프로그램 <믹스앤더시티>에 출연한 형원은 디제잉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드러내며 시청자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후 형원은 해당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곡 `ONE`(원)을 발표, 디제잉 실력을 뽐내며 자신의 음악성을 꾸준히 증명해 왔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MONSTA X-ray 3>(몬스타엑스레이 3)는 오는 28일 오후 8시 JTBC2에서 방송되며,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