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는 27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써머 드림(SUMMER DREAM)’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약 35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강렬하게 내리쬐는 햇살 아래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는 엘리스 다섯 멤버의 모습이 비춰지면서 시작된다.
이어 멤버들은 여름날의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스카이블루 컬러의 의상을 입고 ‘써머 드림(SUMMER DREAM)’ 음악에 맞춰 하이라이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여기에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영상 속 파란 하늘과 바다는 보는 이들에게 마치 그 곳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전해준다.
또 이번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엘리스의 상큼 발랄한 보이스가 담긴 타이틀곡 ‘써머 드림(SUMMER DREAM)’의 후렴 부분을 공개하며, 하루 뒤 베일을 벗을 음원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도 한층 더 높였다.
화보 뺨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콘셉트 포토부터 멤버들이 직접 자필로 작성한 손글씨 리릭 티저, 이온음료 광고를 보는 듯한 멤버별 콘셉트 영상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연달아 선보인 엘리스는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까지 모두 공개하며 모든 컴백 티저 오픈을 마쳤다.
한편, 시원한 낮부터 화려한 밤까지 다채로운 여름날을 그려낸 엘리스는 새 미니앨범 ‘써머 드림(SUMMER DREAM)’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