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가 피키캐스트 웹 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에 출연한다.
비투비는 28일 밤 10시 공개되는 피키캐스트의 간판 웹 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이하 엄잠후)에 멤버 전원이 출연해 회사원으로 변신한다.
`엄마가 잠든 후에` 비투비 편은 특별히 `회사 사무실`을 배경으로 진행돼 일일 회사원으로 변신한 멤버들은 잠든 직장상사 몰래 야식을 만드는 숨막히는 상황극 속에서 특유의 `비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24일 공개된 회사 사무실 책상에 앉아 양복차림으로 열창한 이번 앨범 `THIS IS US`의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의 라이브 영상이 누적 조회수 약 84만 뷰를 돌파 하고 댓글 약 1만5000개가 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피키캐스트 측은 “프로그램 최초로 시도한 라이브 촬영이 기대 이상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엄잠후 본편에서 공개될 비투비 멤버들의 재치 넘치는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비투비는 지난 18일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를 발매하고 주요 음원사이트 4곳에서 1위를 차지 하는가 하면 지난 2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웹 예능 ‘엄잠후’는 몰래 야식을 만들어 먹는 컨셉의 먹방으로, 속삭이는 소리로 안정감을 전하는 ASMR 방식에 예능 형식을 결합한 피키캐스트의 간판 웹 예능이다. ‘트와이스’, ‘자이언티’, ‘위너’, ‘에이핑크’ 등 다수의 스타들이 거쳐갔으며, 회당 평균 조회수는 100만 뷰 이상이다.
한편, 비투비가 출연하는 피키캐스트 `엄마가 잠든 후에`는 28일 밤 10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