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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16일 컴백을 앞둔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의 콘텐츠 일정을 담은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마마무의 새 앨범명 `레드 문(Red Moon)`이 첫 공개됐으며,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빼곡히 담겨있다.
마마무는 새 미니앨범 발표에 앞서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필름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특히 달을 형상화한 모양과 마마무의 약자 `M`이 조화를 이룬 새 앨범 `Red Moon`의 로고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마무의 새 앨범 `레드 문(Red Moon)`은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두 번째 컬러이자 문별의 상징색인 빨간색에 문별을 뜻하는 문(달)을 합한 것으로, 여름과 닮아 있는 마마무의 화려하면서 정열적인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마마무는 지난 1일 새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의 수록곡인 ‘장마’를 기습 공개해 가요계 ‘장마주의보’가 발령됐다.
2일 오전 8시 기준 ‘장마’는 지니, 벅스, 올레뮤직, 엠넷, 몽키3 등 5곳에서 1위에 등극, 멜론 2위에 오르며 2018년 새로운 ‘장마송’ 탄생을 알렸다.
이처럼 마마무는 장마시즌에 맞춘 선공개곡 ‘장마’로 새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의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마마무는 데뷔곡 `Mr.애매모호`를 비롯해 `음오아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등 매해 여름에 발표하는 곡마다 좋은 성적을 거둔 만큼 2018년 여름 다시 한 번 `서머퀸`의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마마무는 16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레드문(Red Moon)`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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