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가 2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기준 34.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29.7%)보다 무려 3.5%p 상승했으며 드라마가 시작한 지 4개월 만에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같이 살래요’의 한지혜는 모성애 강한 엄마의 이미지부터 새롭게 찾아온 사랑에 갈등하는 여자의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DMCK 수소 미스트 모델로 활동 중인 한지혜의 미모도 연일 화제다.
DMCK 수소 미스트는 수분 보습막과 빠른 피부 진정에 탁월한 제품으로 미세하고 균일한 안개 분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휴대하기 간편해 세안 직후 토너 대용으로, 메이크업 수정 혹은 건조함을 느끼는 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분을 채울 수 있다.
DMCK 관계자는 “후덥지근하고 꿉꿉한 날씨로 장마철에 실내 냉방기 가동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트러블이 유발 될 수 있다. 에어컨 가동은 피부 수분을 빼앗아갈 뿐만 아니라 피부 건조는 물론, 미세한 주름을 만들 수 있으므로 건조할 때마다 수분 충전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메이크업이 들떠 보일 때는 퍼프에 DMCK 수소 미스트를 살짝 뿌린 후 두드리듯 흡수시켜주거나, 티슈를 살짝 덮은 후 미스트를 분사해 톡톡 두드려 수정하면 한층 더 깔끔한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지혜가 출연하는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