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명소로 자리매김한 브랜드상가, 반도건설 '카림애비뉴'

입력 2018-07-10 10:31  



동일 지역 내 시리즈 상가… 수요자 인지도 덩달아 상승하며 흥행
반도건설, 동탄2신도시 내 3차에 걸쳐 `카림애비뉴` 공급하며 대표상가로 `우뚝`

동일 지역 내 동일브랜드 아파트가 반복적으로 들어서게 되면 수요자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상승해 부동산의 가치도 증가하는 시장의 형태가 최근에는 상가시장에도 통하고 있는 모습이다.

최근 이러한 시리즈 상가로 대표되는 브랜드가 있어 화제다. 반도건설이 수도권 신도시에서 선보이는 브랜드상가 `카림애비뉴`다.

`카림애비뉴`는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인 `카림 라시드`와 디자인 협업을 통해 선보인 상가로, 카림애비뉴만의 이국적인 외관으로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상가에 걸맞은 다양한 MD구성과 상권형성을 위해 각종 지원혜택을 제공하며 수요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고 내고 있다.

특히 수도권 최대규모의 단일 신도시로 조성되고 있는 동탄2신도시 내에서는 `카림애비뉴`가 단연 리딩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가장 먼저 조성된 시범단지 내 `카림애비뉴 동탄`은 스타벅스 리저브, 이마트에브리데이, 할리스 메가스토어, 올리브영 등 각종 키테넌트 상점들이 들어서며 일대 중심상권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러한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분양한 동탄역 인근에 선보인 `카림애비뉴2차` 또한 100% 분양이 완료되었으며, 호수공원 일대의 중심상권으로 거듭날 `카림애비뉴3차`가 입점을 앞두고 있다.

`동탄 카림애비뉴 3차`는 동탄에서 이미 검증된 `카림애비뉴` 브랜드 가치와 더불어, 동탄 최초 `대치학원가[동탄캠퍼스]`가 들어서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추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대치학원가[동탄캠퍼스]`는 동탄신도시 최초로 현역 대치동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옮겨온 학원(교육시스템)으로, 분양 당시부터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학원시설이 들어서는 만큼 `동탄 카림애비뉴 3차`에는 학생, 교직원, 학부모들을 겨냥한 문구점, 카페, 제과점, 편의점 등 다양한 업종이 들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최근 상가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스트리트형 상가로 구성되며 테라스 설계(일부점포)가 적용된 점도 눈에 띈다.

또 `동탄 카림애비뉴 3차`는 아파트 단지와 함께 조성되는 상가로서 `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차` 2,756가구의 고정적인 수요를 확보하며, 단지 반경 500m이내 약 4,800여 가구, 반경 1km 거리에는 약 9,000여 세대의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으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반도건설 분양관계자는 "브랜드상가 `카림애비뉴`는 앞서 분양했던 곳 마다 100%완판 신화를 거듭하며 투자성을 인정 받아왔다" 면서 "`카림애비뉴 3차`는 카림 라시드의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과 테라스 설계로 특화시켰으며 동탄2신도시 최초로 대치동 학원까지 유치한 만큼 호수공원 일대의 랜드마크 상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 A80블럭에 위치한 `동탄 카림애비뉴 3차(1단지)`는 연면적 4362㎡ 규모로 지하 1층~지상 1층, 85실의 점포로 조성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