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 신곡 `여름여름해`로 컴백하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새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 타이틀곡 `여름여름해`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사진에는 상큼하고 청량한 여자친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하늘색 배경에 여름과 잘 어울리는 컬러풀한 서머룩을 입은 여자친구는 보는 것만으로 청량함을선사하며 완벽한 ‘여름친구’로 변신했다.
특히 6인 6색의 매력을 살린 상큼 발랄한 표정과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신곡 `여름여름해`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멤버 개별 컷에서 저마다 아이스크림을 들고 러블리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여자친구와 함께 보낼 올여름을 더욱 기대케 한다.
여자친구는 19일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첫 호흡을 맞춘 서머송 `여름여름해`로 여름 사냥에 나선다.
`여름여름해`는 시원한 일렉기타 사운드로 시작해 소녀들이 느끼는 여름 밤의 설렘을 담은 시원한 팝 댄스곡이다.
매해 여름 흥행을 기록하며 `여름친구`라고 불리는 만큼 여자친구 특유의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마치 해변에 와있는 듯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한다.
한편, 여자친구는 1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를 포함한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