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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체로 더위가 시작되는 6월부터 8월은 결혼이 많이 이뤄지지 않는 시기로 인식되지만, 요즘의 경우 이야기가 크게 달라졌다. 도리어 여름 시즌에 알차고 실속 있게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 부부들이 증가하고 있어서다. 실제로 많은 예비 부부들은 결혼식장을 알아보거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에 집중하는 등 각자의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발 맞춰 가구 업계와 침구 업계도 `혼수 마련` 수요 대비에 한창이다. 특히 신혼에 필수적인 침대 구매에 관심을 보이는 커플들이 대다수인 상황에서, `수입매트리스` 시장을 찾는 발걸음이 활발하다. 부담 없는 금액대에 탄탄한 기능을 누릴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는 요 근래 신혼부부들에게 필수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여러 브랜드 중에서도 단연 인기가 높은 것은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다. 오랜 시간 인지도를 다져온 만큼 현 시점에도 찾는 이들이 상당수다. 이에 미국 수입매트리스 병행수입 기업인 `스마트바이`는 수입매트리스 수요가 높아지는 트렌드에 발 맞춰 제대로 제품 선택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씰리매트리스를 찾는 이유 중 가장 핵심적인 부분으로 `독립 스프링`을 꼽는다. 독립스프링은 함께 취침하는 옆 사람의 움직임이 느껴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존재해 선호도가 높다. 이에 더해 씰리매트리스는 포스쳐피딕 기술을 통해 신체 중 가장 무거운 부위인 허리 부분의 지지력을 높여 질 높은 수면을 유도한다. 한편 템퍼매트리스는 점성과 탄성이 뛰어난 메모리폼으로 체압을 분산해주는 기능이 뛰어나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다.
허나 스마트바이 측은 기능도 물론 중요하지만, 구입 이전에 가장 핵심적으로 살펴봐야 할 부분은 `내 몸에 맞는가`임을 강조하고 있다. 자신의 몸에 맞는 매트리스는 따로 있으며, 최대한 많은 브랜드 제품을 만져보거나, 가능하다면 누워봄으로써 체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인다.
현재 스마트바이 전시장에서는 독립 스프링이 사용된 품목만을 엄선해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국내 최다 브랜드를 전시하며 다양한 취향을 고루 충족하고 있다. 또한 자체적인 블라인드 테스트를 적극 실시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와 디자인 틀에서 벗어나 신체에 적합한 합리적인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또한 미국 메모리폼 안전 인증 마크 `CertiPUR-US`를 모두 확보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믿고` 구매할 수 있게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렇듯 안전과 품질이 확보된 브랜드들을 2개월 이내에 생산된 최신 수입매트리스만으로 살펴볼 수 있고,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하에 배송을 받아 보는 것이 가능하다.
전시 품목으로는 썰타 벨라지오 호텔 독점 라인업 `썰타 벨라지오 벨리시모 펌`과 `썰타 벨라지오 돌체 쏜노 플러쉬 슈퍼필로우탑`, `썰타 벨라지오 그란데차 럭셔리펌 슈퍼필로우탑`, `체리오팔 필로우탑 플러쉬` 등의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제품군이 있다.
또한 스턴스앤포스터, 드림헤븐, 슬립핏, 채텀앤웰스, USA 썰타 브랜드도 모두 전시되고 있는 중이다. 현재 스마트바이는 이러한 국내 최다 브랜드 수입매트리스를 의정부, 수원, 일산, 안양, 부산, 대전 등 전국 각지에 총 6개 지점에서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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