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뱅 '26주 적금', '소확행 적금'으로 인기

입력 2018-07-16 18: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카카오은행(카카오뱅크)의 `26주 적금` 상품이 출시 20일째에 30만좌를 돌파했다.

16일 카카오뱅크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출시한 `26주 적금`은 전날 오후 30만좌를 넘었다. 16일 0시 기준 계좌 수는 30만1천251좌다.

`26주 적금`은 처음에 1천원이나 2천원, 3천원 중에 선택해 적금하고 이후에는 매주 그 금액만큼 늘려서 붓는 상품이다.

처음에 1천원을 냈다면 둘째 주에는 2천원, 그 다음주에는 3천원, 마지막주인 26주차에는 2만6천원을 납입한다. 만기에는 원금 35만1천원에 이자를 받는다.

이 적금이 인기몰이한 데에는 재미 요소가 한몫했다.

카카오뱅크는 26주 적금에 `챌린지`(도전)라는 제목을 붙이고, 납입에 `성공`할 때마다 애플리케이션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도장을 찍어줬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