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80718/B20180718092137730.jpg)
까사미아는 여름을 맞아 소비자가 감각적인 홈데코 아이템으로 집안을 산뜻하고 청량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빅세일 프로모션을 7월 한달 간 진행합니다.
린넨 이불을 비롯해 홈데코 아이템, 인테리어 패브릭, 주방용품 등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혜택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먼저 홑겹 이불커버와 베개커버, 쿠션커버로 구성된 까사미아의 생루이 린넨코튼 시리즈는 30%에서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린넨의 우수한 통기성과 코튼의 독특한 감촉이 어우러져 쾌적하게 여름의 열대야 밤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강한 자외선은 가리고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바람은 잘 통하게 하는 린넨 커튼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 실내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좋은 린넨 쿠션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입니다.
김예성 까사미아의 디자인연구소 부장은 “여름철에는 기온과 습도가 높아 몸에서 땀 배출이 많아지는 만큼 땀 흡수력이 좋고 공기가 잘 순환되는 통기성이 좋은 소재가 좋다”며 “최근 침실은 물론 거실, 주방 등 공간별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린넨 아이템이 출시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