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지난 지난해 행사의 현장계약 실적 20억 원에 비해 165% 성장한 규모입니다.
도는 이번 K-뷰티 엑스포 방콕 전시회에는 국내 뷰티 강소기업 93곳과 ‘방콕 뷰티쇼 2018’에 참가한 글로벌 강소기업 80여곳이 공동 참여해 행사의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고 설명했습니다.
경기도는 행사에 참가한 도내 51개 뷰티 중소기업에게 부스참가비, 1:1 통역서비스, 해외 유력바이어 200여개사와 수출상담회 등을 지원했습니다.
전시회에 참가한 부천 소재 아벨리뜨 관계자는 “이번 방콕전시회는 바이어 상담에 주력하였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1:1 바이어 매칭 기회도 많았고, 상담도 원활히 잘 진행됐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