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효린이 솔로 컴백을 앞두고 ‘해피투게더3’에 전격 출연한다.
효린은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의 2부 코너 ‘전설의 조동아리 : 내 노래를 불러줘’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경연의 신’ 특집으로 꾸며지는 이날 방송에서 효린은 약 1년 만의 예능 출연임에도 녹슬지 않은 입담과 센스 넘치는 예능감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효린은 이날 방송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하는 신곡 ‘바다보러갈래(SEE SEA)’를 맛보기로 첫 공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감 넘치는 음악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효린의 명불허전 퍼포먼스에 출연진 모두 감탄을 연발했다는 후문이다.
또 노래방을 방문한 손님들의 선곡 여부에 따라 등수와 퇴근 여부가 결정되는 이번 코너에서 효린이 첫 출연에 과연 어떤 결과를 얻었을지에도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SET UP TIME’ 프로젝트를 통해 총 세 번의 싱글을 발표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차근차근 셋업에 나섰던 효린은 이번 마지막 싱글 때에는 예능 및 음악 프로그램 등 다수의 방송 출연도 예고하며 더욱 친근하게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올 여름과 더욱 어울리는 효린의 솔로 프로젝트 ‘SET UP TIME’의 그 세 번째 이야기 ‘바다보러갈래(SEE SEA)’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