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은 18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의 론칭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이달 초 중국 국영기업 자회사와 제품 공급을 위한 기본 계약을 체결한 이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중국 내에서 본격적으로 제품 출시를 알리고 제품 정보와 최신 뷰티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내츄럴엔도텍과 계약을 맺은 중국 기업은 중국 현지에 1,000개 이상의 에스테틱 전문가 양성을 위한 트레이닝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전문 기업으로,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주최·주관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약 500여 명의 에스테틱 관계자들과 중국 내 파워블로거로 불리는 왕홍 등 영향력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참석자들은 약 90%의 전달률로 유효 성분을 통증 없이 전달하는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에 큰 호응을 보냈다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중국 전역 1만여개의 전문 에스테틱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참석자들의 끊임없이 이어진 질문과 뜨거운 관심으로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선보이며 중국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현지화 전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