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LABOUM)(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이 19일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라붐은 19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앨범 ‘Between Us`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으며, 타이틀 곡명 ’체온’을 공개하며 팬들로 하여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은’신화‘,’보아‘, ’EXO‘, 샤이니,’ ‘Red Velvet’, `NCT`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ICONIC SOUNDS의 대표 프로듀서 김태성, Maxx Song, VO3E이 소연과 함께 작업했다.
또 타이틀 곡 ‘체온(Between Us)’를 포함 수록 곡 ‘Love Game’, ‘체온(Between Us) INST’까지 3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이틀곡이 멤버 소연의 자작곡이라는 소식만으로 1년 여 만에 컴백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앞서 공개된 개인 티저 이미지를 통해 알 수 있듯이 라붐은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 상큼 발랄했던 이미지에서 성숙하고 여성스러움으로 변화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기대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라붐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Between Us`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각자 개인 활동에 집중해왔던 라붐은 1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