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아모레G의 주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의 실적부진과 에뛰드와 이니스프리 브랜드 성장이 예상보다 더디다며 이 회사의 목표주가는 기존 16만5000원에서 14만원으로 하향했습니다.
삼성증권은 지난해 중국인 수요 급감에서 시작된 이니스프리와 에뛰드의 부진이 좀처럼 회복되지 못하는 모습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대비 23% 낮춘 10만원으로 조정했습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도 아모레G의 브랜드인 에뛰드의 올해 2분기 매출액이 전년동기대비 2.4% 감소한 572억원을 기록했고, 영업적자는 전년동기대비 56억원 확대된 61억원을 기록했다며 목표주가를 12만원으로 낮췄습니다.
아모레G는 2분기 매출 1조 5,537억원, 영업이익 1,703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0.0%, 30.6% 증가했지만 당초 시장의 기대치보다는 낮은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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