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에 페이셜케어 인기"…랄라블라, 진정 제품 매출 49%↑

입력 2018-07-27 09: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무더위와 열대야가 이어지면서 얼굴피부를 진정시키는 ‘페이셜케어’ 판매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25일까지 페이셜케어 매출은 1년 전보다 49% 늘었습니다.


가장 큰 매출 신장률을 보이는 제품 군은 스킨토너류로 51.5%, 마스크팩과 트러블패치는 48.3%, 클렌징은 47.3% 증가했습니다. 지속되는 폭염으로 피부를 탄탄히 관리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 페이셜케어 제품류의 상승세가 두드러짐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35도를 웃도는 전례 없는 무더위로 땀을 많이 흘린 얼굴에 수분을 공급하는 토너와, 고온 다습한 날씨로 피지 분비량이 증가해 노폐물이 쌓인 피부를 깨끗이 씻어내기 위한 클렌징제품이 잘 팔렸습니다.





라운드랩 1025 독도클렌저는 최근 8주간 랄라블라의 클렌징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했습니다. 자외선에 노출되어 자극 받고 열이 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한 마스크팩과 뜨거운 날씨와 냉방기기의 영향 등 건조해진 외부 환경으로 인해 생긴 트러블에 붙이는 패치도 인기가 높습니다.


랄라블라가 지난 5월 론칭한 원스인어문 노모어하이드 스팟클리어패치는 출시 이후 줄곧 트러블패치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트러블이 난 부위에 패치를 붙이고 눌러준 후 8시간에서 12시간 정도 붙여두면 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