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180727/B20180727095301967.jpg)
여름은 사계절 중 해가 가장 긴 계절이다. 아침 해가 일찍 떠오르는 반면 저녁 해는 다소 늦게 떨어진다. 이에 평소의 수면 리듬에 문제가 생겨 불면증을 호소하는 사례가 비교적 많다. 초저녁 시간대인 7시가 되더라도 날이 훤하다 보니, 그만큼 늦은 시간까지 활동량이 증가하고 시간 개념이 옅어져 깊은 잠을 이루기가 어려워진다.
이에 많은 이들은 매일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같은 시간에 일어나는 연습을 하는 등 일정한 수면 리듬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여기에 보다 확실한 숙면을 취하고자 편한 잠자리 환경을 만들려는 부류도 상당수 나타나는 중이다. 이 부류의 사람들은 특히 금액이 그리 높지 않으면서도 푹신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실용적인 침대 구매를 제안하는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은 이러한 가운데 패밀리침대와 모션베드까지 할인하는 `씰리매트리스-템퍼매트리스 등 브랜드별 세일`을 실시한다고 전하며 사람들을 학수고대하게 만들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자사가 운영하는 전국의 모든 전시장에서 세일 행사를 일괄적으로 펼친다.
미국 현지 및 국내에서 모두 인기가 높은 매트리스 브랜드를 전문 취급하는 이 곳은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는 물론 패밀리침대와 모션베드 품목에도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각 전시장에서는 여러 수입매트리스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고,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게끔 컨설팅까지 실시한다.
현장에서는 에어룸, 헤밍웨이, 씰리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템퍼 매트리스, 코르시카나, 썰타, 매그니플랙스, 옵티멈, 엠릴리 등을 포함한 여러 가지 브랜드가 총망라된다. 브랜드별-라인별 품목을 부담 없이 체감하는 것이 가능하며, 구매 절차를 밟을 시에는 최고급 사양 메모리폼 베개 및 타월형 방수커버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더슬립 측 관계자는 "모든 전시장에서는 수입매트리스에 편안하게 누워볼 수 있는 환경이 잘 갖춰져 있다. 매트리스에 대해 잘 모르더라도 전문 인력의 컨설팅을 통해 브랜드별 비교를 받아 보는 것이 가능하다.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등 쾌적한 사용감의 고기능성 품목들을 부담 없이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를 실시하는 더슬립은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대구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에서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실시하고 있다. 각 지점에서는 라돈 수치 검증을 진행해 안전성을 인정 받은 수입매트리스들만이 전시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