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Mention 부문에 코이노의 베스트셀러인 프란시스 소파 수상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18 Winner 부문 수상한 프리모션 에포스9월에 국내 출시 예정
고품격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에서 만나볼 수 있는 독일 가구 브랜드 코이노(KOINOR)의 베스트셀러인 프란시스카우치 소파와 9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리 모션 에포스가 프랑크푸르트에서 진행된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18에서 수상했다.
독일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연방 경제 기술부의 후원으로 2006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권위 있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로 독일 디자인 협회에서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 및 브랜드를 직접 선정하여 참가 기회를 제공하며, 유명 디자이너와 건축가, 기업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상을 수여한다.
이번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18에서 Special Mention 부문에서 수상한 코이노의 베스트셀러인프란시스카우치 소파는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코이노만의 기술력을 더한 플로팅 기법으로 소파 하부가 개방되어 있어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여기에 각도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와 팔걸이로 누구에게나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 오는 9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리 모션 에포스는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18 Winner 부문을 수상했다. 에포스는헤드레스트와 등받이의 각도 조절은 물론, 코이노의 혁신적인 기술을 더해 좌석 시트가 전통 방식으로 측면 이동하고 각각의 시트가 360도 회전해 최상의 안락감과 편리함을 선사한다. 독일 및 유럽에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에포스는 9월부터 도무스디자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의 다양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