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그룹 보이스퍼가 새 싱글을 발표하고 가요계 컴백한다.
보이스퍼는 오는 8월 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I Believe’를 공개한다.
깜짝 신곡 소식과 함께 공개된 온라인 커버에는 곡 제목인 ‘I Believe’와 하트 모양이 스크래치 기법으로 표현돼 눈길을 끈다.
또 무더운 여름이 시원하게 느껴지는 파란색의 바탕과 알록달록한 색상의 하트가 사랑노래를 연상시키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이번 신곡은 하반기 예정인 정규앨범을 발매하기 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깜짝 공개로 알려져 더욱 의미가 깊다.
에버모어뮤직은 “이번 신곡은 R&B 느낌의 고급스러운 업템포 팝스타일의 곡으로, 보이스퍼 특유의 명품 하모니에 아름다운 멜로디 후렴이 더해져 한두 번 들으면 본인도 모르게 흥얼거리고 있을 것”이라며 보이스퍼표 여름송이 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보이스퍼는 동갑내기 실제 친구들로 구성된 보컬그룹으로 작년 말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故 김광석 편에서 ‘이등병의 편지’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2017 왕중왕전’ 및 ‘2018 기대주 특집’에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바 있다. 최근 ‘장윤정 특집’과 ‘최진희 특집’, ‘방미 특집’에 연이어 출연하며 제2의 보컬그룹 전성기를 예고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