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모바일뱅킹 오류…고객에 수수료 환급

정원우 기자

입력 2018-07-31 1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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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의 스마트폰뱅킹 이체서비스가 오늘(31일) 오전 한때 중단됐다가 재개됐습니다.

국민은행은 이날 지점 창구와 ATM에서 이체거래를 한 고객들에게 송금수수료를 환급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부터 낮12시까지 모바일앱 `KB스타뱅킹`의 이체거래가 시스템상 오류로 중단됐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다른 인터넷뱅킹을 이용하거나 영업점을 찾아야하는 불편을 겪었습니다.

국민은행은 창구나 자동화기기를 통해 이체거래를 한 모든 고객의 송금수수료를 환급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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