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블루(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가 오는 8월 2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비가 내리면` 발표를 확정 지은 가운데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 블루는 1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비가 내리면`의 스페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아련한 눈빛이 담긴 비투비 블루 각 멤버들의 개인 컷과 함께 단체 이미지까지 총 5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특히 휴대폰 배경화면 같은 티저 이미지 속에는 신곡 `비가 내리면`의 가사 일부가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 시켰다.
비투비 블루는 지난 2016년 9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내 곁에 서 있어줘` 이후 약 2년만에 선보이는 보컬라인 유닛 신곡으로 멤버 임현식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곡 `비가 내리면`은 비와 사랑, 이별에 관한 서정적인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담담하게 그리워하는 마음부터 빗줄기처럼 급작스럽게 쏟아지는 후회의 감정을 한 편의 스토리텔링으로 완성시켰다. 네 명의 애절한 음색과 하모니가 더욱 돋보이는 풍성한 코드 진행과 편곡은 마치 비 오는 풍경 안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비투비는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2018 BTOB TIME -THIS IS US-`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비투비 블루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비가 내리면`은 오는 8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