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향기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이 드레스퍼퓸 신규 향 3종을 출시했다. 기존에 있던 16가지 향 위에 상큼한 그린그레이프샤벳(No.55 GREEN GRAPE SHERBET), 달콤한 고고망고(No.09 GOGO MANGO)와 포근한 화이트솝(No.11 WHITE SOAP)의 보다 매력적인 3가지 향이 더해져 더 풍성한 19가지 드레스퍼퓸 향기 라인으로 고객을 유혹한다.
그린그레이프샤벳은 시원한 청포도 샤벳을 한입 가득 머금은 듯 상큼한 청포도 향을 그대로 담아 과일향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고고망고는 망고와 레몬이 조화된 달콤하고 싱그러운 향으로 망고 러버들이 좋아할 만한 향이며, 마지막으로 따뜻하고 상쾌한 화이트 솝은 소녀의 수줍은 매력을 담은 포근한 비누 향이다.
기존 향들과 동일하게 150ml와 7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어 집, 사무실, 차량, 또는 휴대하면서 틈틈이 사용하기 편리하다. 또 기존 드레스퍼퓸처럼 강력한 분사력과 가볍지만 오래 지속되는 향으로 올리브영 여름 필수템으로 자리잡았다.
한편, 더블유드레스룸은 깔끔한 이미지의 서장훈을 모델로 발탁함과 동시에 신규향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대표 향인 에이프릴코튼, 피치블러썸과 신규 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롱롱기획세트`를 함께 출시했다. 신규 3종 향과 롱롱기획세트는 더블유드레스룸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에서 8월 6일부터 8월 24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