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으로 지친 심신, 낮과 밤이 시원한 서울랜드에서 달래자

입력 2018-08-06 09:43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줄줄 흐르는 폭염과 꽉 막힌 도로에 휴가를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다. 계속되는 무더위로 심신이 지쳐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름 휴가를 이렇게 보낼 수만은 없는 노릇. 서울랜드가 시원한 물로 하루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코스 `물 만난 서울랜드`를 야심 차게 준비했다.

먼저 서울랜드는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다채로운 물놀이를 준비했다. 서울랜드의 여름 대표 공연이자 지상 최대 물총 싸움인 `2018 워터워즈, 서울랜드를 지켜라`는 멋진 퍼포먼스로 이루어진 공연의 일부로 1회 공연 시 약 5톤의 물을 공중에 뿌려 더위를 날릴 시원함을 선사한다. 신나는 음악과 시원한 물 대포에 온몸을 맡겨 즐기다 보면 더위를 잊을 수 있을 것이다.

여름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수영장이 빠질 수 없다. 매년 여름에 개장하는 서울랜드 `라바 수영장`은 유아풀은 물론 가족 모두가 즐겁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가족풀까지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올해는 8월 19일까지 운영할 예정으로, 사람이 북적한 워터파크와 달리 비교적 한적한 곳에서 여유롭게 무더위를 이겨내기에 제격이다.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서울랜드만의 단체프로그램 `액션존 썸머 풀파티`도 마련되어 있다. 다목적 놀이 시설이었던 액션존이 여름을 맞이에 풀파티로 새 단장한 것. 에어풀 놀이, 물총싸움, 비눗방울, 비치볼 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햇빛에 약한 어린 아이들이 그늘 아래에서 시원하게 뛰어 놀면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서울랜드는 야간에도 열대야를 이길 수 있는 시원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서울랜드가 무더운 여름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야간 공연 `고스트 워터워즈 DJ 파티`는 올해 처음 선보였음에도 고객들의 열혈한 호응을 얻고 있다. 야간 DJ 파티는 한 여름 밤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파티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물을 흠뻑 뒤집어쓰고 신나게 노래를 따라 부르며 한여름 밤의 열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새빛둥둥섬에서만 즐길 수 있던 튜브스터를 서울랜드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8월 4일 개장한 튜브스터는 튜브 모양의 모터보트에 탁자와 파라솔이 갖춰져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운전을 할 수 있어 야간을 더 시원하고 낭만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다. 특히 튜브스터 탑승장 근처에는 치맥 페스티발이 열리고 있어 치맥과 함께 튜브스터를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8월 한달 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일상에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비씨카드 고객은 실적에 상관없이 자유이용권을 회원 본인은 물론 동반 1인까지 각 15,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국민카드 고객은 어른 1명, 어린이 1명 구입 시 어른 자유이용권 1매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여름철 물놀이를 좋아하는 미취학 아이들은 물총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을 평일 17,900원, 주말 19,9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방학을 맞이한 중, 고, 대학생들은 각각 21,000원, 22,000원에 자유이용권 구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공연 시간과 할인 정보는 서울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