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공개일이 임박했다.
오는 9일(현지시각) 오전 11시 뉴욕에서 2018 갤럭시 언팩 행사를 통해 갤럭시노트9가 공개된다. 현재까지 나온 정보에 의하면 갤럭시노트9는 4,000mAh의 대용량 배터리와 6.4인치 슈퍼아몰레드, 최대 512GB 용량, 전후면 1200만 듀얼 카메라가 탑재 될 예정이며 노트시리즈의 상징인 ‘S펜’ 에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여 원격 음악재생, 카메라 촬영 등 기능을 수행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갤럭시노트9 공개일이 임박함에 따라 온라인 스마트폰 시장은 사전예약 경쟁이 치열하다. 정식 출시일 전까지 사전 접수 건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이에 따라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업체 ‘폰의달인’ 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내용에 따르면 폰의달인에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시 큐슈, 다낭, 코타키나발루, 북경, 파타야, 세부, 마닐라, 보라카이 등 동남아, 일본, 중국 무료 해외여행 상품권을 지급하며 여행지는 본인이 직접 선택 가능하다. 또한, 삼성 기어스포츠, 갤럭시탭A6, 갤럭시탭S3, 삼성 노트북5, 갤럭시노트9 공기계, 아이뮤즈 뮤패드 10.1,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 아이나비 맥스뷰, 제스파 눈 마사지기, 기어 아이콘X 2018, 제스파 듀얼파워 발마사지기 등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한다. 추가로 가입 유형 상관없이 제주도 2박3일 왕복권(2인), 기본 사은품 20여 종 사은품을 추가 지급한다. 더불어 삼성전자 제조사 사은품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폰의달인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을 통해 개인정보 유출 걱정없이 믿고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상위대리점을 통해 온라인 최고 혜택 및 빠른 재고 수급으로 타업체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KCA 공식 인증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