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데뷔 하루를 앞둔 걸그룹 네이처가 미리 선보였던 댄스 챌린지 영상 ‘네이처의 도전’ 시리즈 메이킹 영상을 공식 SNS채널에 공개했다.
‘네이처의 도전’ 메이킹 영상은 지난 8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공개한 해외 유명 댄스 챌린지 영상 중 야외에서 진행된 계단 셔플 댄스와 풋쉐이크 댄스 촬영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것으로 총 2회로 제작되어 네이처 멤버들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했다.
선유도 한강공원에서 촬영된 메이킹 영상 속에서 네이처 멤버들은 한여름의 햇살이 내리쬐는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쉴 새 없이 팬들을 향해 촬영소감을 이야기 하고, 자신들끼리 장난을 치며 콧노래를 부르는 등 특유의 청량하고 활기찬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 메이킹 영상에는 다양한 NG영상, 가가의 귀여운 한국어 실수와 팬들과의 눈싸움, 멤버들의 현장 라이브 영상 등으로 구성되어 바쁜 일정 속에서도 활력을 잃지 않는 네이처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네이처의 공식 SNS채널에 공개된 ‘네이처의 도전’ 시리즈는 각 영상마다 ‘노래도 춤도 굉장한 걸그룹이다’ ‘춤 실력이 대단하다.’ ‘네이처의 방송 데뷔가 기다려진다’ 등의 응원 댓글이 국내외 팬으로부터 이어지고 있다.
‘네이처의 도전’ 댄스 챌린지 시리즈 영상은 총 4개의 영상으로 구성되어 지난 8월 7일부터 4일간 네이처의 공식 SNS 채널에 하루 한 개씩 공개되었다. 미국의 코미디언 쉬기(Shiggy), 가수 시아라(Ciara) 등 해외 유명인들이 개인 SNS에 게재한 영상을 모방하며 시작된 일종의 SNS상의 놀이로서 방탄소년단 제이홉, 트와이스, NCT 등이 동영상을 게재하면서 국내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다. 1분 내외의 짧은 ‘네이처의 도전’ 시리즈 영상은 네이처 멤버들이 각각의 팀을 이루어 기존의 청순하고 발랄한 네이처의 이미지와 더불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걸크러쉬, 힙합 등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는 오는 17일 KBS2 ‘뮤직뱅크’에서 첫 방송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