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돌 JBJ 출신 멤버 상균X켄타의 공식 데뷔 팀명이 네이버 V LIVE를 통해 공개됐다.
17일 0시 상균X켄타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공식 데뷔 팀명 ‘JBJ95(제이비제이구오)’를 발표하며 본격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날 V LIVE에서 상균과 켄타는 “팬분들의 염원으로 만들어진 ‘JBJ’라는 이름을 통해 존재할 수 있었고, 지금도 팬분들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기 때문에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마음을 담아 ‘JBJ’를 그리고 95년생인 저희 둘을 지칭하는 ‘95’를 합친 ‘JBJ95’로 팀명을 최종 결정했다. 앞으로 ‘JBJ95’라는 팀명으로 활동하게 될 저희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팀명이 탄생된 배경과 함께 응원을 부탁했다.
JBJ95는 팬들을 항상 생각하며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95년생 상균과 켄타의 바람과 포부를 담은 팀명이다. 팀명 발표 V LIVE를 접한 많은 팬들은 JBJ95를 응원하며 앞으로 JBJ95로서 그들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특히 JBJ95는 팀명과 함께 10월 데뷔 앨범 발표 소식까지 공개하며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찾아올 것을 예고하는 등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수 있었다. 이에 V LIVE 직후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와 SNS 채널에 데뷔 그룹명인 JBJ95가 장식되며 정식 데뷔에 대한 포문을 열 수 있었다.
한편, 10월 중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JBJ95는 오는 9월 5일 공식 소셜 채널을 오픈할 것으로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대중은 물론 팬들과 수시로 소통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