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개발 프리미엄을 품은 생활숙박시설 "영종 웰메이드시티"의 홍보관이 오늘(17일) 양재역 인근에서 첫 선을 보였다.
홍보관을 오픈한 인천 영종도 하늘도시 내 중심상업지구 내 위치한 영종웰메이드시티는 지하 5층~지상 25층 규모로 지어지며 생활형 숙박시설 518실로 공급될 예정이다.
영종 웰메이드시티의 경우 인천 앞바다의 오션뷰와 씨사이드파크의 파크뷰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더블조망권을 갖췄다. 조망권이 우수한 주택은 개방감과 쾌적함이 높아 실수요자들의 삶의 만족도가 높다.
실수요자의 입맛에 맞춘 상품에 투자자들 또한 쏠리고 있다는 게 영종웰메이드시티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단지에서 공항철도 이용 시 김포공항역, 서울역, 홍대입구역까지 50분 이내 이동 가능하며 인천대교와 영동대교를 통해 청라, 송도, 서울까지 단숨에 이동할 수 있다. 거기에 제3연륙교가 2025년 개통 예정으로 교통인프라는 더욱 우수해질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영종도 내 하늘신도시에 들어서는 영종 웰메이드시티는다양한 개발호재와 풍부한 배후수요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만한 상품이다. 더불어 복층과 발코니 시공 등의 구조적인 부분과 함께 인천 앞바다의 오션뷰가 가능할 전망으로 차별화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홍보관 개관 첫날부터 수 많은 인파가 몰려드는 지금 성공적인 분양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영종 웰메이드시티는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1886-4번지에 들어서며 양재역 인근에 홍보관을 금일 오픈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