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케어 서비스 브랜드 다홈케어가 홈케어 마스터(방문기사)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홈케어 마스터로 채용되면 다홈케어의 숙련된 전문강사가 제공하는 종합 홈케어 교육 및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받게 되며 교육 수료 즉시 실무에 투입되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홈케어 교육은 세탁기/에어컨/주방후드 등 가전제품 청소, 매트리스 케어/비둘기 퇴치 등 주거공간 청소, 곰팡이 제거/악취차단 등 주거공간 시공, 유모차 청소/벌레퇴치 시공 등 소독 서비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경기도 일산 소재 170평 규모의 전문 교육장과 전문 강사진을 통해 철저한 실습 위주의 실무교육을 수료한 후 현직 마스터 동행교육을 통해 완벽한 실무를 익힐 수 있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다홈케어 홈케어 서비스 담당자는 "다홈케어는 현재 CJ몰, 신세계몰, 롯데닷컴 등 총 16개 온라인/모바일 쇼핑몰에 입점되어 있어 타사에 비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며 홈플러스 서울 동대문점/금천점, 인천 송도점, 경기 부천상동점, 세종 세종점 등 총 5개 오프라인 매장 운영을 통한 고객주문을 마스터에게 공정하게 분배하여 마스터들이 4계절 비수기 없이 소득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다홈케어 홈케어 마스터는 본사에서 주는 오더(주문)을 받는 것 외에 본인이 하는 만큼 더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시스템 운영으로 기본적인 홈케어 외에 판매 및 영업으로 인한 수익구조도 좋다"고 덧붙였다.
모집대상은 대한민국 국적의 성인남녀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홈케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