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어쩌나’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0만 뷰 돌파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타이틀곡 ‘어쩌나’의 Fix Ver.(픽스 버전)과 Rearview Ver.(리어뷰 버전)의 안무 영상을 공개,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얻었다.
공개된 영상은 세븐틴의 타이틀곡 ‘어쩌나’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0만 뷰 달성 기념의 감사 의미로 선보였으며, 앞모습을 담은 픽스 버전과, 뒷모습을 부감으로 담은 리어뷰 버전의 안무 영상으로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먼저 픽스 버전을 통해서는 세븐틴의 청량하고 발랄한 안무를 더욱 자세하게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방송 무대와 같이 칼군무를 선보여 감탄케 했고, 독특한 콘셉트로 선보인 리어뷰 버전에서는 좀 더 자유분방한 꾸러기 같은 모습이 담긴 퍼포먼스를 선사해 귀여움을 뽐냈다.
특히 리어뷰 버전 안무 영상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는 뮤직비디오 1000만 뷰 공약 영상인 만큼 멤버들이 전부 침대에 누워있었던 ‘어쩌나’ 뮤직비디오 첫 장면을 재연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져 더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이처럼 세븐틴은 13인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며 유쾌하고 눈과 귀가 즐거운 두 가지 버전의 1000만 뷰 공약 영상을 공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다시 한 번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음악 활동 및 예능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오는 31일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HONG KONG’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